확대 축소 리스트 프린트
다양한 시선, 부동산114 전문가칼럼 새 필진
자료등록 : 부동산114 등록일 : 2017/02/16

부동산114의 "전문가칼럼"이 새 필진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새롭게 칼럼을 맡아주실 분들은 △김동우(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저자) △박창화(경기도 따복하우스 과장) △손재영(건국대학교 부동산·도시연구원 원장) △선은경(셀프 홈 인테리어 가이드 저자) △임경지(민달팽이유니온 위원장) 등 다섯 분입니다.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저자인 김동우씨는 각종 투자 커뮤니티 섭외 1순위로 꼽히는 부동산 세금 강사입니다. 13년 경력의 실전 투자자답게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부동산 세금 아끼는 꿀 팁을 전해드립니다.

박창화 과장은 경기도 도시주택실 따복하우스과 업무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따복하우스"는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젊은 층에 저렴하게 공급하는 경기도형 행복주택입니다. 박창화과장은 칼럼을 통해 청년층 주거복지와 저출산 문제 등을 짚어보고 다소 생소한 "임대아파트 따복하우스"가 무엇인지도 함께 소개합니다.

건국대학교 부동산·도시연구원은 국내외 부동산 및 도시 관련 연구를 수행하고 도시문제에 대한 다양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손재영 원장 외 건국대학교 부동산·도시연구원의 교수진과 석·박사 과정의 연구진이 칼럼에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선은경씨는 "셀프 홈 인테리어 가이드의 저자"이며 "리폼하는 써니"의 파워 블로거이기도 합니다. 독학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시작해 유명 인테리어ㆍDIY 블로거가 된 저자의 솔직하고 진솔한 좌충우돌 인테리어 이야기와 알뜰살뜰 인테리어 팁을 전달합니다.

임경지 위원장은 청년 주거 문제를 다루는 시민단체 "민달팽이유니온"을 이끌고 있습니다. "민달팽이유니온"은 교육연구사업, 달팽이집 공급 등 청년 주거 문제와 주거 불평등 해소를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첫 순서로 임경지 위원장의 "집 안팎이 고달픈 청년"이 2월 중에 소개됩니다.

다양한 스펙트럼을 갖춘 칼럼니스트들이 부동산 세상을 관찰하는 새로운 시각을 부동산114의 전문가칼럼 코너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목록보기 다음글 프린트

부동산114, 부동산 통계솔루션 렙스(REPS) 3.0 출시
부동산114, "2017년 부동산시장 전망과 투자전략" 발간